방생법회 및 야유회 후기

2008.06.02 11:45

심광 Views:23119

안녕하세요 바라밀회 여러분.

아시다시피 어제 방생법회 및 야유회가 Fox River에 있는 포타와토미팍에서 있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참석하셨고, 바라밀회에서도 매우 좋은 출석률을 보이며 많은 분이 참석을 하셨습니다.

날씨도, 장소도 좋았고, 아무런 사고나 문제도 없었고,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리라고 짐작합니다.

날씨가 더웠던 덕에 물풍선이 터져 물벼락을 맞아도 즐겁고 시원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있었던 시간은 아이들부터 청년회, 바라밀회, 그리고 연세가 좀 드신 거사님들까지 포함해서 시끌벅적하게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발야구 게임이었습니다.
연중행사로 체육대회 행사를 가지는지 잘 모르겠지만, 다들 재미있게 하시는 모습을 보고, 체육대회를 해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꼭 거창하게 날을 정해서 행사를 갖지 않더라도, 가끔씩 모여 함께 운동하는 시간을 가지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다만, 어린 아이들과 노보살님들 노거사님들께서 참여하실 수 있는 게임이 없었던 것이 좀 죄송한 부분입니다.
내년에는 스님께서 말씀하신대로 장기자랑을 하나씩 준비해서 다함께 모여 모든 분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좀 생각해봐야겠다는 생각입니다.

많이 참석해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주신 바라밀회 회원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좋은 한주 보내시고, 주말에 뵙지요.

아. 그리고 원대행거사님께서 오는 일요일날 지하실 청소를 하자고 하셨습니다.
지하실에 보니 탁구대도 하나 있던데, 정리하면서 한번 꺼내서 설치해볼까 합니다.
시간이 괜찮으신 분들은 지하실 청소에 동참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심광 드림   ___()___